게임 녹화가 안돼요.
검은사막하는데 검은사막 로그인 창에서
반디캠 돋보기 아이콘 있는 상단에 검은사막 딱 나오는데 게임접속하면 자동으로 사라져요.
녹화 대상이 있는 창을 클릭하세요 해도 반응 없어요.
녹화키 눌러도 반응이 없습니다.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반디캠 최신버전을 사용하여 녹화하셨나요?
아래 링크에서 반디캠 5.0.1 버전을 다운로드 하여 정상적으로 녹화가 되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https://software.naver.com/software/version.nhn?softwareId=MFS_100191&categoryId=C0200000#
감사합니다.
저역시 검은사막만 녹화가 안되네요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반디캠 최신버전을 사용하여 녹화하셨나요?
아래 링크에서 반디캠 5.0.1 버전을 다운로드 하여 정상적으로 녹화가 되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https://software.naver.com/software/version.nhn?softwareId=MFS_100191&categoryId=C0200000#
감사합니다.
저역시 검은사막만 녹화가 안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