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동영상 녹음하는데 화면은 깨끗하게 잘 나오지만 소리가 원본보다 훨씬 작게 들리는데
설정문제인지 도움요청합니다 ㅠㅠ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소리 장치를 스피커로 사용하여 녹화하셨나요? 스피커 대신 헤드셋 혹은 이어폰을 연결하여 녹화하면 녹화가 잘 되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더불어, 아래링크의 도움말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https://www.bandicam.co.kr/faqs/robot-echo-sounds-howling-microphone-noise/
여전히 문제가 해결되지 않을 경우,
반디캠과 윈도우의 소리설정 화면을 녹화한 동영상 파일을 bandicam@bandicam.com으로 보내주시면 확인 후 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녹화음성 해결되었습니다..감사합니다
녹화영상화질 1080으로 진행했음에도 녹화된화질은 차이가 많이 나는데 혹시 정품미등록이라 그런가요?
1pc 정품등록신청하려고 하는데 한번구매시 평생사용으로 알고있는데 pc윈도우 프로그램 재설치시 사용하는데 영향받을까요?
답변 부탁드립니다
1) 기능면에서, 무료버전과 정품버전의 차이는 없습니다. 품질을 80에서 100으로 설정하시면, 용량은 커지지만 화질을 높이실 수 있습니다.
2) pc윈도우 포맷 혹은 교체시 기존라이선스 정보로 재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교체 또는 포맷 전 등록해제 후, 포맷하시고 다시 재등록하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https://www.bandicam.co.kr/faqs/bandicam_license_registration_policy/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소리 장치를 스피커로 사용하여 녹화하셨나요? 스피커 대신 헤드셋 혹은 이어폰을 연결하여 녹화하면 녹화가 잘 되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더불어, 아래링크의 도움말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https://www.bandicam.co.kr/faqs/robot-echo-sounds-howling-microphone-noise/
여전히 문제가 해결되지 않을 경우,
반디캠과 윈도우의 소리설정 화면을 녹화한 동영상 파일을 bandicam@bandicam.com으로 보내주시면 확인 후 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녹화음성 해결되었습니다..감사합니다
녹화영상화질 1080으로 진행했음에도 녹화된화질은 차이가 많이 나는데 혹시 정품미등록이라 그런가요?
1pc 정품등록신청하려고 하는데 한번구매시 평생사용으로 알고있는데 pc윈도우 프로그램 재설치시 사용하는데 영향받을까요?
답변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1) 기능면에서, 무료버전과 정품버전의 차이는 없습니다. 품질을 80에서 100으로 설정하시면, 용량은 커지지만 화질을 높이실 수 있습니다.
2) pc윈도우 포맷 혹은 교체시 기존라이선스 정보로 재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교체 또는 포맷 전 등록해제 후, 포맷하시고 다시 재등록하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https://www.bandicam.co.kr/faqs/bandicam_license_registration_policy/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