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뭐좀 여쭤보려구요~
제가 영상을 제작해서 다른분에게 압축해서 보내드렸는데
재생이 안된다고 하더라구요..
이런 화면이 뜬다고 하는데
이럴땐 어떻게 해결해야 하나요?
참고로 제 PC에서는 잘 되는데
상대편 PC에서 재생이 안된다고 해서요..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알집을 푸는 과정에서 오류가 생긴 것으로 보입니다. 상대편 pc에서 알집 최신버전을 설치하셔서, 압축을 풀고 다시 시도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알집을 푸는 과정에서 오류가 생긴 것으로 보입니다. 상대편 pc에서 알집 최신버전을 설치하셔서, 압축을 풀고 다시 시도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