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에 적은대로 필터를 사용하고 싶은데 설정시 낮음으로 설정해도 목소리가 중간중간 끊기면서 녹음이 되어 사용을 못하고 있습니다. 추가로 컴퓨터나 반디캠에서 설정이 필요한가요?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1) 스피커로 나온 소리가, 마이크로 다시 들어갈 경우, "에코"나 끊김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스피커로 소리를 듣고 계시다면, "헤드셋" 같은 것을 사용해서, "스피커로 나온 소리가 마이크로 다시 들어가지 않게" 조치를 취해 보시기 바랍니다.
2) 더불어, https://www.bandicam.co.kr/faqs/how_to_record_voice_from_microphone/ 이곳 도움말을 참고로, "이 장치로 듣기" 옵션에 체크를 하셨다면, 해당 옵션 체크를 해제한 후, 다시 시도해 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1) 스피커로 나온 소리가, 마이크로 다시 들어갈 경우, "에코"나 끊김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스피커로 소리를 듣고 계시다면, "헤드셋" 같은 것을 사용해서, "스피커로 나온 소리가 마이크로 다시 들어가지 않게" 조치를 취해 보시기 바랍니다.
2) 더불어, https://www.bandicam.co.kr/faqs/how_to_record_voice_from_microphone/ 이곳 도움말을 참고로, "이 장치로 듣기" 옵션에 체크를 하셨다면, 해당 옵션 체크를 해제한 후, 다시 시도해 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