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그동안 잘 사용했는데 갑자기 아이콘으로 실행시켜도 않되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빠른 답변 감사드립니다.
사용자 올림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1. 시스템 트레이에 '반디캠' 아이콘이 있는지 확인해 봅니다.
트레이 최소화 상태로 실행 옵션에 체크한 경우, 반디캠 아이콘을 클릭해도, 반디캠이 실행 안된 것처럼 보일 수 있습니다. 윈도우 우측 하단(시계 바로 부분 옆)에 녹색 반디캠 아이콘이 보인다면 클릭해 보시기 바랍니다.
2. 반디캠 설치폴더에 있는 "bdcam_safemode"와 "bdcam_nonadmin.exe" 파일을 실행해 봅니다.
최신 버전의 반디캠을 설치한 후, 반디캠 설치폴더(C:\Program Files (x86)\Bandicam)에 있는 "bdcam_safemode"와 "bdcam_nonadmin.exe" 파일을 실행해 봅니다.
더 자세한 사항은 아래 링크 [증상2]의 해결책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https://www.bandicam.co.kr/faqs/cannot-run/#case2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1. 시스템 트레이에 '반디캠' 아이콘이 있는지 확인해 봅니다.
트레이 최소화 상태로 실행 옵션에 체크한 경우, 반디캠 아이콘을 클릭해도, 반디캠이 실행 안된 것처럼 보일 수 있습니다. 윈도우 우측 하단(시계 바로 부분 옆)에 녹색 반디캠 아이콘이 보인다면 클릭해 보시기 바랍니다.
2. 반디캠 설치폴더에 있는 "bdcam_safemode"와 "bdcam_nonadmin.exe" 파일을 실행해 봅니다.
최신 버전의 반디캠을 설치한 후, 반디캠 설치폴더(C:\Program Files (x86)\Bandicam)에 있는 "bdcam_safemode"와 "bdcam_nonadmin.exe" 파일을 실행해 봅니다.
더 자세한 사항은 아래 링크 [증상2]의 해결책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https://www.bandicam.co.kr/faqs/cannot-run/#case2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