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달만에 반디캠을 실행했는데 녹화시작 버튼을 눌러도 활성화가 안됩니다. 어떤 조치를 취해야할까요? 참고로 녹화하려는 화면을 시행 이전에 반디캠을 켜고 했는데도 안됩니다.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녹화시 죽는 문제와 관련하여, 아래 링크 [증상3]의 해결책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https://www.bandicam.co.kr/faqs/cannot-run/#case3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녹화시 죽는 문제와 관련하여, 아래 링크 [증상3]의 해결책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https://www.bandicam.co.kr/faqs/cannot-run/#case3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