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체 하나에 모니터 27인치와 43인치를 사용중인데
27인치에서 녹화를 화면 선명하게 나오는데 43인치는 품질이 많이 떨어지는데
원인을 알고 싶습니다
참고로 보통 하루에 녹화시간은 6시간정도 됩니다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말씀하신 현상은 디스플레이 해상도 설정의 영향을 받을 수 있습니다.
윈도우 디스플레이이 설정화면(모니터 2개를 사용하신다면, 모니터1번과 2번의 설정화면 모두)의 스크린샷과 각각 디스플레이에서 녹화한 5초정도의 짧은 영상를 bandicam@bandicam.com으로 보내주시면 고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말씀하신 현상은 디스플레이 해상도 설정의 영향을 받을 수 있습니다.
윈도우 디스플레이이 설정화면(모니터 2개를 사용하신다면, 모니터1번과 2번의 설정화면 모두)의 스크린샷과 각각 디스플레이에서 녹화한 5초정도의 짧은 영상를 bandicam@bandicam.com으로 보내주시면 고맙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