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디캠으로 영상을 찍고 반디컷으로 편집 하려고 하는데
혹시 자막 넣는 기능이 있나요?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반디컷에서 현재, 자막입력 기능은 지원하고 있지 않습니다.
해당 기능 요청을 개발팀에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반디컷에서 현재, 자막입력 기능은 지원하고 있지 않습니다.
해당 기능 요청을 개발팀에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