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디캠 깔아서 정품 라이센스 등록하고
반디컷도 깔려고 하는데\
제품설치에 실패하였습니다.
이렇게 뜹니다...
당장써야 하는데 어떻게 조치해야하는지 알려주세요.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반디컷을 어디서 다운로드하셨나요?
반디컷 홈페이지에서 다운받으시면 설치가 되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https://www.bandicam.co.kr/bandicut-video-cutter/download/
계속해서 설치가 안되실 경우, 해당 오류메시지를 스크린샷하여 bandicut@bandicam.com으로 보내주시면 확인후 즉시 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반디컷을 어디서 다운로드하셨나요?
반디컷 홈페이지에서 다운받으시면 설치가 되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https://www.bandicam.co.kr/bandicut-video-cutter/download/
계속해서 설치가 안되실 경우, 해당 오류메시지를 스크린샷하여 bandicut@bandicam.com으로 보내주시면 확인후 즉시 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