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얼모니터를 사용하고 있는데 (hdmi 연결) , 모니터를 끄고 녹화시도를 하면 화면이 정지된 상태가 됩니다.
컴퓨터 전원사용에서 절전모드로 들어가지 않게 설정됨에도 불구하고 말입니다.
어떻게 조치 하면 되나요?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모니터 전원이 꺼지면 녹화할 대상이 사라지기 때문에, 반디캠 녹화가 비정상 종료될 수 있습니다.
모든 컴퓨터에서 동일하게 비정상 종료되는 것은 아니고, 어떤 컴퓨터에서는 모니터 전원이 꺼져도 계속 녹화가 잘 되고, 어떤 컴퓨터에서는 비정상 종료가 되고,
어떤 컴퓨터에서는 일정 시간 후에 비정상 종료가 됩니다.
반디캠에서는 녹화중일 경우 절전모드로는 넘어가지 않게 제작이 되어 있는데, 컴퓨터(운영체제/그래픽카드)에 따라서 다르게 동작하는 부분은 저희가 제어가 되지 않습니다.
녹화를 하셔야 한다면, 모니터를 계속 켜 두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원하시는 답변을 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모니터 전원이 꺼지면 녹화할 대상이 사라지기 때문에, 반디캠 녹화가 비정상 종료될 수 있습니다.
모든 컴퓨터에서 동일하게 비정상 종료되는 것은 아니고, 어떤 컴퓨터에서는 모니터 전원이 꺼져도 계속 녹화가 잘 되고, 어떤 컴퓨터에서는 비정상 종료가 되고,
어떤 컴퓨터에서는 일정 시간 후에 비정상 종료가 됩니다.
반디캠에서는 녹화중일 경우 절전모드로는 넘어가지 않게 제작이 되어 있는데, 컴퓨터(운영체제/그래픽카드)에 따라서 다르게 동작하는 부분은 저희가 제어가 되지 않습니다.
녹화를 하셔야 한다면, 모니터를 계속 켜 두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원하시는 답변을 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