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에서 살고있으나 컴퓨터 셋팅을 한글로 해놓고 사용중입니다.
결제를 영문 페이지에서만 가능하길래 영문페이지에서 페이후 라이센스 넘버를 받았는데
한글버전이라 안된다고 하네요.
이럴경우에는 어떻하나요?
한글버전에서 사용할수있는 라이센스로 재발급 가능할까요?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메일로도 연락을 주셔서 교체 발급 드렸습니다.
메일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메일로도 연락을 주셔서 교체 발급 드렸습니다.
메일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