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각영역으로 해놓고 촬영하는데 이게 몇일전부터
녹화창이 꺼지면서 촬영이 중단되고
아예 반디캠이 꺼지는데 이거 해결방법이 무엇인가요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PC에 설치된 백신과의 문제점이 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백신의 실시간 감시 기능을 끄고 실행해보시기 바랍니다.
아래 동움말 증상2~4 부분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https://www.bandicam.co.kr/faqs/cannot-run/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PC에 설치된 백신과의 문제점이 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백신의 실시간 감시 기능을 끄고 실행해보시기 바랍니다.
아래 동움말 증상2~4 부분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https://www.bandicam.co.kr/faqs/cannot-run/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