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얼모니터(디스플레이1, 디스플레이2)를 같이녹화 할 수 있는 방법이 있는지요?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1) 듀얼모니터 각각 따로 녹화가 가능합니다. 아래 링크의 1번 방법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 듀얼모니터를 둘다 선택하여, 녹화가 가능합니다. 아래 링크의 2번 혹은 3번 방법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https://www.bandicam.co.kr/support/tips/record-dual-monitors/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1) 듀얼모니터 각각 따로 녹화가 가능합니다. 아래 링크의 1번 방법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 듀얼모니터를 둘다 선택하여, 녹화가 가능합니다. 아래 링크의 2번 혹은 3번 방법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https://www.bandicam.co.kr/support/tips/record-dual-monitors/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