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반디캠 으로 영상 녹화 후 재생에서 속도를 조절 하수 있는 기능이 어디에 있는지
찾을수가 없어서 문의 드립니다.
알려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어떤 재생플레이어를 사용하고 계신가요?
재생 속도는 반디캠이 아닌, 재생 플레이어에서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어떤 재생플레이어를 사용하고 계신가요?
재생 속도는 반디캠이 아닌, 재생 플레이어에서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