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로그램을 삭제하거나 정품 등록을 해제하면 다른 PC에서 시리얼 번호를 다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 빠른 답변은 AI 상담원에게 문의해 주시고, 게시판보다 빠르고 정확한 답변은 bandicam@bandicam.com으로 문의 바랍니다.
촬영시 프레임 드랍이 좀 심하네요;
  • 사쿠야짱
  • 2021.01.22 23:42:14
  • 조회 수: 3015
  • 댓글: 1

게임 촬영하는데 이상하게 콜오브듀티 시리즈는 제일 많이 떨어지네요; 촬영전은 144fps도 나오는데 촬영만 하면 60에서 40까지도 떨어지기 합니다; 물론 40~60은 대충보면 게임플레이에 지장은 없지만 그래도 가끔 렉이 걸려서 하기 힘드네요; 그리고 배필5도 그렇고;

저의 직업은 컴퓨터 수리기사 입니다 ㅠ

컴퓨터는 뭐;

cpu는 i0900k고

램은 64기가

그래픽카드는 3090 을 2장 SLI써서 쓰고 있습니다;

 

한마디로 렉걸릴 사양이 아니죠; 특히 4K로 찍으면 위처럼 프레임 드랍이 심하네요;

물론 해상도를 2K나 좀 낮추면 프레임 드랍이 덜 떨어지지만......

문제는 엔비디아 쉐도우플레이는 촬영해도 프레임 드랍이 적은데; 왜 반디캠만 엄청날까요;;

엔비디아 쉐도우 플레이는 다 좋은데 24분 정도 지나면 파일이 2개로 나뉘어 지고; 화질은 좋지만 용량크기는 쩔고;

반디캠이 더 고압축으로 잘되는 게임들도 분명 많이 있습니다!

어떻게 개선되면 좋겠네요 ㅠ

댓글'1'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엔비디아(NVIDIA) 그래픽카드를 사용하는 경우, 녹화대상(혹은 반디캠)을 "최고 성능 선호"로 바꾼 후 다시 시도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게임 녹화 모드'를 사용하는 경우에는, NVIDIA 전원관리모드에서 "녹화 대상 게임"을 '최고 성능 선호'에 추가해 주고,

2) '화면 녹화 모드' 혹은 '장치 녹화 모드'를 사용하는 경우에는, "반디캠"을 '최고 성능 선호'에 추가해 줍니다.

 

NVIDIA, 반디캠 렉, 반디캠버벅거림

 

 

더 자세한 사항은 아래 링크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https://www.bandicam.co.kr/faqs/how_to_reduce_lag_when_recording/

 

감사합니다. 

이 댓글을

에디터 선택

※ 주의 : 페이지가 새로고침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