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1) 반디캠을 삭제한 후, 재설치하여 녹화하면 괜찮은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2) 윈도우 바탕화면을 녹화할 때는 녹화가 정상적으로 되시나요?
3) 녹화 대상이 무엇인가요? 구체적으로 알려주시면 확인 후 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1) 반디캠을 삭제한 후, 재설치하여 녹화하면 괜찮은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2) 윈도우 바탕화면을 녹화할 때는 녹화가 정상적으로 되시나요?
3) 녹화 대상이 무엇인가요? 구체적으로 알려주시면 확인 후 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