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정품 이용자입니다.
제가 다른 곳에서 노트북으로 줌 강의를 하다보면,
마이크 볼륨을 100 으로 설정했음에도 시간이 흐를수록 저절로 볼륨이 감소합니다.
현재 올려주신 모든 방법을 봐도 계속 감소하게 되는데요. 해결 방법이 없을까요?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마이크 속성" 창에서, '이 장치로 듣기' 옵션에 체크를 해제하고, 마이크 볼륨을 70%~90% 정도로 설정하고, 다시 시도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설정을 했는데도, 여전히 문제가 있다면, 마이크 모델명을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마이크 볼륨을 100으로 설정했는데, 점점 감소하는 현상을 녹화하여 bandicam@bandicam.com으로 보내주시면 확인 후 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마이크 속성" 창에서, '이 장치로 듣기' 옵션에 체크를 해제하고, 마이크 볼륨을 70%~90% 정도로 설정하고, 다시 시도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설정을 했는데도, 여전히 문제가 있다면, 마이크 모델명을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마이크 볼륨을 100으로 설정했는데, 점점 감소하는 현상을 녹화하여 bandicam@bandicam.com으로 보내주시면 확인 후 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