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사용하는 컴퓨터 말고 다른 컴퓨터에서 프로그램을 사용하고자 할 때, 먼저 등록해제를 누르고,, 다른 컴터에서 다시 시리얼넘버를 입력하면 된다는 거죠???
왠지 등록해제를 먼저 누르는게 겁나서요..ㅠ/ㅠ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네 맞습니다. 다른 컴퓨터에서 반디캠을 사용하기 위해서, 기존 컴퓨터에서 반디캠을 등록해제하신 후, 새 컴퓨터에서 반디캠을 재설치하여 라이선스 정보를 재등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https://www.bandicam.co.kr/faqs/bandicam_license_registration_policy/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네 맞습니다. 다른 컴퓨터에서 반디캠을 사용하기 위해서, 기존 컴퓨터에서 반디캠을 등록해제하신 후, 새 컴퓨터에서 반디캠을 재설치하여 라이선스 정보를 재등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https://www.bandicam.co.kr/faqs/bandicam_license_registration_policy/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