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반디캠 정품 등록하여 게임 녹화 모드(마우스 커서 안 보이게)로 잘 사용하고 있었습니다.
이번에 캡처 보드 내장형으로 구매하여 게임 화면을 장치 녹화 모드로 녹화하려는데
게임 녹화 모드 때와는 다르게 마우스 커서가 보이던데
장치 녹화 모드에서는 마우스 커서 안 보이게 설정할 수 없나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1) 마우스 커서가 컴퓨터에서 제어하는 마우스인가요?
2) 마우스 커서가 장치 녹화 미리보기 창 안에서 보이시나요? 혹은 창 밖에서 보이시나요?
또한, 캡처 보드 모델명도 알려주시면, 확인후 답변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1) 마우스 커서는 컴퓨터에서 제어하는 마우스가 맞습니다.
2) 마우스 커서가 장치 녹화 미리보기 (전체화면) 창 안에서 보입니다.
캡처 보드 모델명은 엘가토 4K60 PRO HDR 입니다.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1) 마우스 커서가 컴퓨터에서 제어하는 마우스인가요?
2) 마우스 커서가 장치 녹화 미리보기 창 안에서 보이시나요? 혹은 창 밖에서 보이시나요?
또한, 캡처 보드 모델명도 알려주시면, 확인후 답변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1) 마우스 커서는 컴퓨터에서 제어하는 마우스가 맞습니다.
2) 마우스 커서가 장치 녹화 미리보기 (전체화면) 창 안에서 보입니다.
캡처 보드 모델명은 엘가토 4K60 PRO HDR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