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로그램을 삭제하거나 정품 등록을 해제하면 다른 PC에서 시리얼 번호를 다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 빠른 답변은 AI 상담원에게 문의해 주시고, 게시판보다 빠르고 정확한 답변은 bandicam@bandicam.com으로 문의 바랍니다.
영상 녹화시 FPS 떨어지는 문제
  • 답답함
  • 2021.01.16 11:40:08
  • 조회 수: 2456
  • 댓글: 1

아프리카TV를 녹화를하는데

얼마전 컴퓨터가 먹통이여서 강종후 재부팅을 한후

반디캠을 키고 아프리카를 녹화를 하는데

항상 FPS가 60에서 떨어지지 않았는데 25~30으로 떨어진후

녹화를하면 8~15분 랜덤으로 녹화하다 반디캠이 종료가됩니다

물론 아프리카도 동시에 종료되구여

 

방법을 혼자 찾다가 이상한걸 찾았는데

예를들어서

1번 방송을 들어가서 fps를 보면 60이 뜨고

2번 방송을 들어가면 fps가 30으로 떨어지구

아프리카 를 여려개 키면 fps가 올라가고

 

이런현상입니다

 

뭐 소프트웨어? 문제는 아니라고봅니다

윈도우 업뎃최신으로 다시하였고

그래픽 메인보드 등 드라이버 다시잡았습니다^

 

댓글'1'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1) 영상의 움직임이 적으면 fps가 떨어지게 됩니다. 반대로, 영상의 움직임이 많다면 fps가 올라가게 됩니다.  영상마다 fps가 다 다를 수 있습니다. 

 

녹화 전에 fps가 60정도였는데, 녹화를 시작했을 때 50~60으로 유지된다면 정상이고,  30으로 떨어진다면, 문제가 있는 현상입니다. fps가 떨어지는 문제에 대해 다음 링크의 해결책을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https://www.bandicam.co.kr/faqs/how_to_reduce_lag_when_recording/

 

2) 반디캠으로 녹화하던 중에, 비정상적으로 종료되신다면 아래 링크의 해결책도 확인 부탁드립니다. 

https://www.bandicam.co.kr/faqs/cannot-run/#case4

 

 

감사합니다. 

이 댓글을

에디터 선택

※ 주의 : 페이지가 새로고침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