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웹캠을 구입 했는데 인식이 안되네요...
그리고 녹화결과물에 메뉴화면이 안나오게 설정이 가능할까요?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1) 웹캠 모델이 어떻게 되시나요? 해당 웹캠 모델의 드라이버를 설치하시고, 반디캠을 다시 실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 어떤 메뉴화면을 말씀하시나요?
-반디캠 실행창을 말씀하시나요? 반디캠 실행창을 최소화한 상태에서 녹화 단축키를 활용하여 녹화를 시작하고 끝낼 수 있습니다.
아래 그림 1번부분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만일, 이 단축키가 다른 프로그램과 충돌할 경우, 다른 단축키로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1) 웹캠 모델이 어떻게 되시나요? 해당 웹캠 모델의 드라이버를 설치하시고, 반디캠을 다시 실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 어떤 메뉴화면을 말씀하시나요?
-반디캠 실행창을 말씀하시나요? 반디캠 실행창을 최소화한 상태에서 녹화 단축키를 활용하여 녹화를 시작하고 끝낼 수 있습니다.
아래 그림 1번부분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만일, 이 단축키가 다른 프로그램과 충돌할 경우, 다른 단축키로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