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도우 10이고
정품 인증하여 정품 사용중입니다.
녹화하면 30초 내외로 위와같은 메세지가 뜨면서 반디캠이 멈추고 에러가 나는데
반디캠 삭제후 재설치 하여도 안되고
컴퓨터 재부팅 해도 안됩니다.
해결방법이 있을까요?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1) Xvid 혹은 "H264 (CPU)" 코덱으로 녹화를 하면 괜찮은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2) 1)코덱으로 녹화가 잘 된다면, 그래픽카드의 문제입니다. 그래픽카드 드라이버를 다시 설치해 봅니다.
기존에 설치된 반디캠 프로그램과 그래픽카드 드라이버를 완전히 삭제한 후, 최신 버전의 반디캠과 그래픽카드 드라이버를 다시 다운로드 받아 설치해 봅니다.
- 엔비디아(Nvidia): http://www.nvidia.co.kr/Download/index.aspx?lang=kr
- 인텔(Intel): https://downloadcenter.intel.com/ko
- AMD: https://www.amd.com/ko/support
1)과 2)의 해결책으로 해결되지 않을경우, 백신프로그램을 종료하면 녹화가 정상적으로 되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1) Xvid 혹은 "H264 (CPU)" 코덱으로 녹화를 하면 괜찮은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2) 1)코덱으로 녹화가 잘 된다면, 그래픽카드의 문제입니다. 그래픽카드 드라이버를 다시 설치해 봅니다.
기존에 설치된 반디캠 프로그램과 그래픽카드 드라이버를 완전히 삭제한 후, 최신 버전의 반디캠과 그래픽카드 드라이버를 다시 다운로드 받아 설치해 봅니다.
- 엔비디아(Nvidia): http://www.nvidia.co.kr/Download/index.aspx?lang=kr
- 인텔(Intel): https://downloadcenter.intel.com/ko
- AMD: https://www.amd.com/ko/support
1)과 2)의 해결책으로 해결되지 않을경우, 백신프로그램을 종료하면 녹화가 정상적으로 되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