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녹화 시간이 길어서 그런가요?
처음 몇 개의 녹화 영상은 잘 재생이 되는데...
윈도우미디어 플레이어 로 재생하면 또 되더라구요.... 이게 팟플레이어 의 문제인지
반디캠 설정을 잘못한건지 좀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ㅠ퓨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재생플레이어의 문제인 것으로 보입니다.
팟플레이어 베타버전을 다운로드하셨나요? 베타버전을 삭제한 후, 팟플레이어 정식버전을 다운받아 다시 재생을 시도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재생플레이어의 문제인 것으로 보입니다.
팟플레이어 베타버전을 다운로드하셨나요? 베타버전을 삭제한 후, 팟플레이어 정식버전을 다운받아 다시 재생을 시도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