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디캠을 키면 2초정도 있다가 꺼집니다.
지웠고 다시 다운받으려고 setup을 새로 다운 받았습니다
근데 setup도 실행을 하니까 2초있다 꺼지네요 어디에 문제가 있는건가요?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아래 해결책을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최신 버전의 반디캠을 설치한 후, 반디캠 설치폴더(C:\Program Files (x86)\Bandicam)에 있는 "bdcam_safemode"와 "bdcam_nonadmin.exe" 파일을 실행해 봅니다.
2) 그래픽카드 드라이버를 다시 설치해 봅니다.
1)의 해결책으로 실행이 정상적으로 되신다면, 그래픽카드의 문제입니다.
기존에 설치된 그래픽카드 드라이버를 완전히 삭제한 후, 최신 그래픽카드 드라이버를 다운로드 받아 설치해 봅니다.
- 엔비디아(Nvidia): http://www.nvidia.co.kr/Download/index.aspx?lang=kr
- 인텔(Intel): https://downloadcenter.intel.com/ko
- AMD: https://www.amd.com/ko/support
더 자세한 해결책은 아래 링크의 [증상2]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https://www.bandicam.co.kr/faqs/cannot-run/#case2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아래 해결책을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최신 버전의 반디캠을 설치한 후, 반디캠 설치폴더(C:\Program Files (x86)\Bandicam)에 있는 "bdcam_safemode"와 "bdcam_nonadmin.exe" 파일을 실행해 봅니다.
2) 그래픽카드 드라이버를 다시 설치해 봅니다.
1)의 해결책으로 실행이 정상적으로 되신다면, 그래픽카드의 문제입니다.
기존에 설치된 그래픽카드 드라이버를 완전히 삭제한 후, 최신 그래픽카드 드라이버를 다운로드 받아 설치해 봅니다.
- 엔비디아(Nvidia): http://www.nvidia.co.kr/Download/index.aspx?lang=kr
- 인텔(Intel): https://downloadcenter.intel.com/ko
- AMD: https://www.amd.com/ko/support
더 자세한 해결책은 아래 링크의 [증상2]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https://www.bandicam.co.kr/faqs/cannot-run/#case2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