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로그램을 삭제하거나 정품 등록을 해제하면 다른 PC에서 시리얼 번호를 다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 빠른 답변은 AI 상담원에게 문의해 주시고, 게시판보다 빠르고 정확한 답변은 bandicam@bandicam.com으로 문의 바랍니다.
자꾸 꺼지는 오류는 어떻게 해결하나요?
  • 김 씨
  • 2021.01.06 11:33:01
  • 조회 수: 1546
  • 댓글: 1

반디캠을 키면 2초정도 있다가 꺼집니다.

지웠고 다시 다운받으려고 setup을 새로 다운 받았습니다

근데 setup도 실행을 하니까 2초있다 꺼지네요 어디에 문제가 있는건가요?

댓글'1'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아래 해결책을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최신 버전의 반디캠을 설치한 후, 반디캠 설치폴더(C:\Program Files (x86)\Bandicam)에 있는 "bdcam_safemode"와 "bdcam_nonadmin.exe" 파일을 실행해 봅니다.

bandicam-nonadmin-safemode.png

 

 

2) 그래픽카드 드라이버를 다시 설치해 봅니다.

 

1)의 해결책으로 실행이 정상적으로 되신다면, 그래픽카드의 문제입니다. 

 

기존에 설치된 그래픽카드 드라이버를 완전히 삭제한 후, 최신 그래픽카드 드라이버를 다운로드 받아 설치해 봅니다.

- 엔비디아(Nvidia): http://www.nvidia.co.kr/Download/index.aspx?lang=kr

- 인텔(Intel): https://downloadcenter.intel.com/ko

- AMD: https://www.amd.com/ko/support

 

 

더 자세한 해결책은 아래 링크의 [증상2]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https://www.bandicam.co.kr/faqs/cannot-run/#case2

 

 

 

감사합니다. 

이 댓글을

에디터 선택

※ 주의 : 페이지가 새로고침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