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투컴을 이용해서 캡쳐보드로 하나에 반디캠으로 녹화를 하려고 하는데요.
비디오는 나오는데 오디오가 안나오고 있습니다..
문제 어떻게 해결 할 수 있을까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해당 캡처보드 모델의 드라이버를 재설치후에 다시한번시도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드라이버를 설치해도 안될 경우, 캡처보드 모델명을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해당 캡처보드 모델의 드라이버를 재설치후에 다시한번시도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드라이버를 설치해도 안될 경우, 캡처보드 모델명을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