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로그램을 삭제하거나 정품 등록을 해제하면 다른 PC에서 시리얼 번호를 다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 빠른 답변은 AI 상담원에게 문의해 주시고, 게시판보다 빠르고 정확한 답변은 bandicam@bandicam.com으로 문의 바랍니다.
반디캠 프로그램만 사용하면 사운드가 죽습니다.
  • 안타리아
  • 2021.01.02 03:47:08
  • 조회 수: 1616
  • 댓글: 2

게임을 녹화시  픽 소리와 함개 사운드가 죽는 현상이 발생합니다.(30분에 1번꼴로 발생)

게임뿐만 아니라 디스코드 등등 모든 사운드가 죽습니다.

해결 방법은 재부팅입니다.

 

현재 사운드블라스터 G6사용중입니다.

댓글'2'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해당 모델의 드라이버를 재설치 후에, 다시한번 시도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했을 때도 안될 경우, 아래사항을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반디캠 게임녹화모드로 사용하실 때만 해당 문제가 발생하시나요? 화면 녹화 모드로 녹화했을 경우에는 괜찮은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2. 반디캠을 사용하지 않고 게임을 했을 때에는, 문제가 발생하지 않으시나요?

 

 

 

댓글로 달아주시면 확인 후 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안타리아
  • 2021.01.17

1.둘다 해당됩니다.

2.반디캠만 사용하지 않으면 정상 작동됩니다. 현재는 엔비디아 녹화프로그램 사용중입니다. 아주 잘됩니다.

반디캠이 문제입니다.

이 댓글을

에디터 선택

※ 주의 : 페이지가 새로고침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