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장시간 사용하다가 오랜만에 다시 강의녹화하는데
왼쪽 화면 상단에 "글자를 여기에 입력하세요"라는 문자가
생겨요. 어떻게 문자를 없앨 수 있을까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반디캠 실행창 -> 비디오 탭 -> 설정-> 텍스트에서, 텍스트 오버레이 옵션을 체크 해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https://www.bandicam.co.kr/support/tips/text-overlay/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반디캠 실행창 -> 비디오 탭 -> 설정-> 텍스트에서, 텍스트 오버레이 옵션을 체크 해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https://www.bandicam.co.kr/support/tips/text-overlay/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