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로그램을 삭제하거나 정품 등록을 해제하면 다른 PC에서 시리얼 번호를 다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 빠른 답변은 AI 상담원에게 문의해 주시고, 게시판보다 빠르고 정확한 답변은 bandicam@bandicam.com으로 문의 바랍니다.
파일 이름을 저장해 놓고 쓸 수 없나요?
  • KDG
  • 2020.12.14 15:53:35
  • 조회 수: 4380
  • 댓글: 3

안녕하세요.

반디캠 잘 사용하고 있는 구매자 입니다.

유듑 녹화를 할때 마다 각각의 파일 이름을 직접  적어 넣어야하는 불편함이 있는데

작업자가 자주 쓰는 파일 이름은  저장놓고 

사용자가 바로 쉽게 바꿀 수 있도록 

파일 이름을  저장 해 놓는 기능 좀 만들 수 없을까요? 

예를 들면 아래 사진처럼 CreativeSB의 이퀄라이저를 <사용자 정의>로 저장 할수 있는 것 처럼 해놓으면 

자주 쓰는 파일은 쉽게 바꿔서 작업 할 수 있어 좋지 않겠어요.

검토 해서 개선 좀 해주시기 바랍니다.20201214_153648.png

 

 

 

 

댓글'3'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반디캠 실행 -> 일반 탭 -> 고급 옵션 -> 파일이름 형식을 바꾸실 수 있습니다. 

 

파일 이름 옵션에서,  "사용자 정의"를 선택하여 파일명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아래 그림에서 4번 부분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반디캠 고급옵션 - 파일

 

 

감사합니다. 

KDG
  • 2020.12.14

물론 댓글 주신 방법은 알고 있고 지금도 사용중 입니다.  

그런데 반디캠 초기 버전 부터 몇 년을 사용 하면서 불편했던 점이 

녹화 내용이 바뀔때 마다 바꾼 녹화 파일이름을 <사용자 정의>에서

녹화 파일 이름이 길거나 외우기 어려운 것들을 

다시 매번 직접 파일명 입력하거나 복붙 해야하는 번거로움이 있어 불편하니까 

<사용자 정의>로 녹화 할 때는 녹화파일명만 저장 할수 있도록  

즉 이미 저장 된 자주 쓰는 녹화 파일 이름을 쉽게 바꿀 수 있도록 해달라는 겁니다.

그래서 문의 글에 예로 들어서 사진을 첨부 했습니다.

첨부 사진 보면 "++Classic, Ballad, -Classic, Jass&Soul, KDG"는 

<사용자 정의>로 설정해서 간단하게 저장한 겁니다.

혹시 이렇게 하면 되지 않을까 해서 참고 하시라고 사진을 첨부 한건데...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상세하게 설명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사용자님께서 요청하신 사항을 개발팀에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좋은 의견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댓글을

에디터 선택

※ 주의 : 페이지가 새로고침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