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품 구매 후 등록해서 사용 중입니다.
그런데 녹화 후 결과물을 확인해 보면 trial version이라는 소리가 한 7초마다 흘러나오네요.
상당히 거슬리는데 어떻게 해결해야 할까요?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무료버전을 사용하셔도, trial version이라는 사운드는 녹음이 되지 않습니다.
무료버전을 사용하시면, 반디캠이라는 워터마크가 동영상 상단에 뜨게 됩니다.
1) 바탕화면을 녹화해도, 사용자님께서 말씀하신 소리(trial version)가 같이 녹음되시나요?
2)정품등록이 잘 되었는지 확인하기 위해, 동영상 상단에 반디캠 워터마크는 뜨지 않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네 워터마크는 뜨지 않고, 바탕화면을 녹화해도 trial version이라는 소리가 녹음됩니다.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무료버전을 사용하셔도, trial version이라는 사운드는 녹음이 되지 않습니다.
무료버전을 사용하시면, 반디캠이라는 워터마크가 동영상 상단에 뜨게 됩니다.
1) 바탕화면을 녹화해도, 사용자님께서 말씀하신 소리(trial version)가 같이 녹음되시나요?
2)정품등록이 잘 되었는지 확인하기 위해, 동영상 상단에 반디캠 워터마크는 뜨지 않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네 워터마크는 뜨지 않고, 바탕화면을 녹화해도 trial version이라는 소리가 녹음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