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로그램을 삭제하거나 정품 등록을 해제하면 다른 PC에서 시리얼 번호를 다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 빠른 답변은 AI 상담원에게 문의해 주시고, 게시판보다 빠르고 정확한 답변은 bandicam@bandicam.com으로 문의 바랍니다.
질문 드립니다.
  • 정품사용자
  • 2020.12.06 13:34:27
  • 조회 수: 2833
  • 댓글: 1

cpu : i7 6700 스카이레이크

램 : 64mb

그래픽 : 지포스 1070

모니터 해상도 : 3440 * 1440

반디캠 녹화 해상도 : 2560 * 1440 / 

녹화 포맷 : HEVC / 30프레임 / 품질 10

반디캠 OFF 하면 : in 게임 60프레임 유지중

 

 

게임 와우를 녹화하는데 사용하고 있습니다. in 게임 그래픽 옵션은 최하입니다. 

와우 in 게임 프레임이 60fps만 유지 했으면 하는데

반디캠 녹화를 시작하면 30~50 사이를 왔다갔다합니다. 

 

그래서 cpu혹은 그래픽카드를 업그레이드 하고자 합니다. 

돈을 아끼고자 택1 하여 업글하고 싶습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질문드립니다. 

반디캠 녹화 해상도 : 2560 * 1440 / 

녹화 포맷 : HEVC / 30프레임 / 품질 10

 

으로 반디캠 녹화시 반디캠이 사용하는 자원이 cpu 인지 그래픽인지 궁금합니다.

cpu를 그래픽 보다 몇 배 정도 더 사용한다. 라고 대략적으로 라도 답변 주시면 좋겠습니다. 

 

댓글'1'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HEVC나 NVENC를 사용하면 GPU로 녹화가 진행됩니다. 

 

NVENC 혹은 인텔퀵싱크를 사용해시기 바랍니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 링크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https://www.bandicam.co.kr/support/tips/intel-quick-sync/

 

감사합니다. 

 

이 댓글을

에디터 선택

※ 주의 : 페이지가 새로고침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