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디캠 화면을 열면 잠시 후 자동으로 닫힘니다.
녹화하던 영상이 없어집니다.
어떻게 해야 할까요?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1) 바탕화면을 녹화하면 녹화가 정상적으로 되시나요?
만일, 바탕화면은 녹화가 잘되는데, 해당사이트만 녹화가 안되는 것이라면, 해당사이트는 저작권 보호 프로그램으로 인해 녹화프로그램을 차단한 경우이기때문에 녹화가 불가능합니다.
2)바탕화면을 녹화해도 똑같은 문제가 발생하신다면, 아래 링크의 [증상4]를 참고하셔서, 설정을 하신 후 다시 시도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https://www.bandicam.co.kr/faqs/cannot-run/#case4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1) 바탕화면을 녹화하면 녹화가 정상적으로 되시나요?
만일, 바탕화면은 녹화가 잘되는데, 해당사이트만 녹화가 안되는 것이라면, 해당사이트는 저작권 보호 프로그램으로 인해 녹화프로그램을 차단한 경우이기때문에 녹화가 불가능합니다.
2)바탕화면을 녹화해도 똑같은 문제가 발생하신다면, 아래 링크의 [증상4]를 참고하셔서, 설정을 하신 후 다시 시도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https://www.bandicam.co.kr/faqs/cannot-run/#case4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