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로그램을 삭제하거나 정품 등록을 해제하면 다른 PC에서 시리얼 번호를 다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 빠른 답변은 AI 상담원에게 문의해 주시고, 게시판보다 빠르고 정확한 답변은 bandicam@bandicam.com으로 문의 바랍니다.
반디캠 라이선스에 관한 질문입니다.
  • santa
  • 2020.11.27 12:14:21
  • 조회 수: 2367
  • 댓글: 2

반디캠을 1pc 용으로 구입하였습니다.

 

그런데 다른 pc에서 녹화를 하려고 라이선스를 등록했더니 컴퓨터 두대에서 모두 녹화가 가능합니다..

 

새로운  pc에 라이선스를 등록하면 자동으로 기존 컴퓨터의 라이선스는 폐기될줄 알았는데.. 현재 3대 컴퓨터에서 녹화가 가능하여 사용중입니다..

 

이런 경우 그냥 사용 가능한건가요?

 

아니면 제가 따로 무슨 조치를 취해야 하는 걸까요?

댓글'2'
반디캠컴퍼니
  • 2020.11.27
  • 수정: 2025.10.29 14:32:33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1) 반디캠은 "최대 설치 가능 수량"에 맞게 라이선스를 사용해야 하는 프로그램입니다. 

현재, 사용자님처럼, 1-PC 라이선스로 여러대의 컴퓨터에서 반디캠을 등록했을 경우, 라이선스 과다 사용으로 취득한 라이선스가 불시에 상실되며, 이와 같은 경우에는 환불이 되지 않습니다. 

 

2) A컴퓨터와 B컴퓨터를 동시에 사용하지 않더라도, 두 대의 컴퓨터에 사용하기 위해서는 2-PC라이선스를 구매해야 합니다. 1-PC라이선스로 A컴퓨터와 B컴퓨터에 사용하기 위해서는, A컴퓨터에 등록된 프로그램을 삭제한 후 B컴퓨터에 라이선스를 등록해야 합니다. 프로그램 삭제없이 두 대의 컴퓨터에 라이선스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등록된 PC수량만큼 추가 구매 해야 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 링크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https://www.bandicam.co.kr/faqs/bandicam_license_registration_policy/

 

감사합니다. 

 

 
santa
  • 2020.11.27

사용하면서도 정말 찜찜했는데 감사합니다 ^^

 

이 댓글을

에디터 선택

※ 주의 : 페이지가 새로고침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