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5,6월 중에 반디캠과 반디컷을 구매하여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제가 이번에 정년 퇴직을 하게되어 현재 당사의 제품(반디캠과 반디컷 )이 설치되어 있는 컴퓨터를 반납하여야 하는 실정입니다.
제가 따로 구입하는 컴퓨터에 설치하려고 하려면 어떻게 하여야 하는지요???
폰(010-****-****)으로 연락을 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저희가 이메일 혹은 게시판으로 문의를 받고 있으며 답변을 드리고 있습니다.
전화로 안내 못드리는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반납하실 컴퓨터에서 반디캠과 반디컷을 삭제하시고, 새로 구입하려는 컴퓨터에 반디캠과 반디컷을 설치하고, 재등록하여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https://www.bandicam.co.kr/faqs/bandicam_license_registration_policy/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저희가 이메일 혹은 게시판으로 문의를 받고 있으며 답변을 드리고 있습니다.
전화로 안내 못드리는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반납하실 컴퓨터에서 반디캠과 반디컷을 삭제하시고, 새로 구입하려는 컴퓨터에 반디캠과 반디컷을 설치하고, 재등록하여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https://www.bandicam.co.kr/faqs/bandicam_license_registration_policy/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