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번에 출시된 어쌔신크리드 발할라와 와치독스 리전은 반디캠에서 인식이 안됩니다.
반디캠 문제인가요, 아니면 제가 뭐 잘못한 건가요?
아니네요 ;
애프터버너 끄니까 잘 인식합니다..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문제가 해결되어 다행입니다.
감사합니다.
아니네요 ;
애프터버너 끄니까 잘 인식합니다..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문제가 해결되어 다행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