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로그램을 삭제하거나 정품 등록을 해제하면 다른 PC에서 시리얼 번호를 다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 빠른 답변은 AI 상담원에게 문의해 주시고, 게시판보다 빠르고 정확한 답변은 bandicam@bandicam.com으로 문의 바랍니다.
녹화 영상 화질이 너무 좋지 않습니다. 제발 도와주세요
  • 도와주세요
  • 2020.11.10 09:22:31
  • 조회 수: 3328
  • 댓글: 1

image01.png

 

bandicam 2020-11-10 09-05-25-028.avi_000079333.png

 

 

 

반디캡 영상 녹화 화질이 너무 안좋아서 일하는데 지장이 있습니다.

어떻게 해결 방법 없나요ㅠ

 

게시판에 기존에 올라온 문의 및 답변글 보고 영상설정 조정해봐도

저장되는 영상 용량만 올라갈 뿐 화질에는 변화가 전혀 없네요.

 

첫번째 캡쳐가 실제 화질 느낌이고

두번째 캡쳐가 녹화된 화질 느낌이예요.

 

참고로 돈내고 시리얼 등록한 유저입니다.

혹시 컴퓨터를 아예 바꾸면 해결될 문제인지... 

 

제발 개선 방법 좀 알려주세요ㅜㅜ

 

 

 

댓글'1'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아래 비디오 포맷 설정을 어떻게 하셨나요? 

1) 원본 크기로 설정하여 녹화하면 괜찮은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bandicam format video and audio settings

 

 

2)재생플레이어의 문제일 수 있습니다. 팟플레이어 혹은 VLC플레이어로 재생했을 때, 괜찮은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위와 같이 설정을 했는데도, 여전히 화질개선이 되지 않는다면, 위 첨부한 이미지와 같이 비디오 포맷 설정창의 스크린샷과 반디캠으로 녹화한 영상을 bandicam@bandicam.com으로 보내주시면 확인 후 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대용량 파일 보내기 >

네이버 이메일 (2GB, 파일은 10개까지 첨부가능): https://mail.naver.com/

다음 이메일 (4GB, 파일은 11개까지 첨부가능): https://mail.daum.net/

Send-anywhere.com (10GB, 로그인 불필요): https://send-anywhere.com/ko/

구글 드라이브 (15GB): https://drive.google.com

원 드라이브 (10GB): https://onedrive.live.com/about/ko-kr/

이 댓글을

에디터 선택

※ 주의 : 페이지가 새로고침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