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녹음이나 이어폰 녹음은 되는데
줌에서 이어폰 사용하면 녹음이 전혀 안되네요
빠른 수정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1) 줌 소리 녹화가 되지 않으신다면, 반디캠 소리설정, 윈도우 소리설정 및 줌의 오디오 설정에서 모두 동일한 '스피커 장치'와 '마이크 장치' 선택해 주면, 줌의 상대방 소리와 내 목소리를 녹화할 수 있습니다. (아래 첨부이미지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 만약 마이크를 녹음하지 않고 컴퓨터에서 나오는 소리만 녹음하고 싶으시다면,
반디캠 소리 녹화설정창에서 마이크에는 "사용안함"을 선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https://www.bandicam.co.kr/support/tips/how-to-record-a-zoom-meeting/
감사합니다.
그렇게 되어있는데 안돼서 글 적은거에요 한 번 확인해주세요
블루투스 이어폰인가요?
블루투스 이어폰의 경우, 마이크 혹은 스피커 한쪽만 녹음이 가능합니다.
여전히 문제가 있다면, 반디캠과 윈도우의 소리설정화면을 녹화한 후, 해당 비디오파일을 bandicam@bandicam.com으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이메일을 보내 주실 때, 마이크 모델명도 함께 알려 주시기 바랍니다.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1) 줌 소리 녹화가 되지 않으신다면, 반디캠 소리설정, 윈도우 소리설정 및 줌의 오디오 설정에서 모두 동일한 '스피커 장치'와 '마이크 장치' 선택해 주면, 줌의 상대방 소리와 내 목소리를 녹화할 수 있습니다. (아래 첨부이미지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 만약 마이크를 녹음하지 않고 컴퓨터에서 나오는 소리만 녹음하고 싶으시다면,
반디캠 소리 녹화설정창에서 마이크에는 "사용안함"을 선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https://www.bandicam.co.kr/support/tips/how-to-record-a-zoom-meeting/
감사합니다.
그렇게 되어있는데 안돼서 글 적은거에요 한 번 확인해주세요
블루투스 이어폰인가요?
블루투스 이어폰의 경우, 마이크 혹은 스피커 한쪽만 녹음이 가능합니다.
여전히 문제가 있다면, 반디캠과 윈도우의 소리설정화면을 녹화한 후, 해당 비디오파일을 bandicam@bandicam.com으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이메일을 보내 주실 때, 마이크 모델명도 함께 알려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