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로그램을 삭제하거나 정품 등록을 해제하면 다른 PC에서 시리얼 번호를 다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 빠른 답변은 AI 상담원에게 문의해 주시고, 게시판보다 빠르고 정확한 답변은 bandicam@bandicam.com으로 문의 바랍니다.
안전모드만 실행되고 일반모드는 실행 안되는 경우?
  • ㅁㄴㅇㄹ
  • 2020.11.07 19:09:12
  • 조회 수: 1143
  • 댓글: 1

간만에 녹화하려니 실행이 안되더군요

 

재설치하고 온갖 별짓해서 안전모드만 여는데만 성공했습니다만 일반모드는 여전히 열리지 않네요.

 

실행하면 프로세서에 3초정도 올라갔다가 바로 목록에서 없어집니다.

댓글'1'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bandicam.exe 로는 실행이 안되는데, "bdcam_safemode"로만 실행이 되신다면, 그래픽카드의 문제입니다. 

 

기존에 설치된 그래픽카드 드라이버를 완전히 삭제한 후, 최신 그래픽카드 드라이버를 다운로드 받아 설치해 봅니다.

- 엔비디아(Nvidia): http://www.nvidia.co.kr/Download/index.aspx?lang=kr

- 인텔(Intel): https://downloadcenter.intel.com/ko

- AMD: https://www.amd.com/ko/support

 

감사합니다. 

이 댓글을

에디터 선택

※ 주의 : 페이지가 새로고침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