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초 가입시 이메일이
b********@naver.com
으로 인증키를 받았습니다.
다시 부탁 드립니다.
어제밤에 보낸글이 안보이는군요.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반디컷게시판에서 글을 남겨주신것으로 추측됩니다.
아래링크하단에서 "라이선스 다시받기"에서 이메일을 입력하시면, 다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https://www.bandicam.co.kr/buy/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반디컷게시판에서 글을 남겨주신것으로 추측됩니다.
아래링크하단에서 "라이선스 다시받기"에서 이메일을 입력하시면, 다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https://www.bandicam.co.kr/buy/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