줌 녹화가 잘되는지 궁금합니다.
위에 글들을 보면 소리가 녹화 안된다고 하는데 가능한 방법이 있는지등 확인부탁드립니다.
사용방법에 있어서 따라해볼껀데요..
저의 목소리는 안나오게 하고 녹화하고 싶은데 어떻게 하면 될까요?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줌에서도 사용자님의 마이크를 사용하지 않으시나요?
그렇다면 반디캠 소리 설정창에서 마이크에 "사용안함"을 선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 줌 녹화하는 방법을 참고하셔서, 설정을 하여 녹화를 시도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https://www.bandicam.co.kr/support/tips/how-to-record-a-zoom-meeting/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줌에서도 사용자님의 마이크를 사용하지 않으시나요?
그렇다면 반디캠 소리 설정창에서 마이크에 "사용안함"을 선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 줌 녹화하는 방법을 참고하셔서, 설정을 하여 녹화를 시도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https://www.bandicam.co.kr/support/tips/how-to-record-a-zoom-meeting/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