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플녹화하는데 해상도가 4096 * 2304가 최고던데 제한풀수없나요 ?
uhd 듀얼이다보니 녹화후 재생하니 품질이 너무떨어져서요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평가판으로 정품에서 사용할 수 있는 모든 기능들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아래 페이지의 반디캠 평가판 버전과 정품 등록 버전의 기능 비교 부분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https://www.bandicam.co.kr/downloads/
사각형 녹화의 영역설정과 녹화 설정의 상한 해상도가 다를 경우 문의하신 증상이 발생할수 있으며 이에 대한 해결책이 없습니다.
해당사항에 대해 개발팀에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러게요 해상도 영역 아무리넓어져도 시스템받쳐주면 가능할거같은데 해상도 확장되면 바로구매하겠습니다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평가판으로 정품에서 사용할 수 있는 모든 기능들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아래 페이지의 반디캠 평가판 버전과 정품 등록 버전의 기능 비교 부분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https://www.bandicam.co.kr/downloads/
사각형 녹화의 영역설정과 녹화 설정의 상한 해상도가 다를 경우 문의하신 증상이 발생할수 있으며 이에 대한 해결책이 없습니다.
해당사항에 대해 개발팀에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러게요 해상도 영역 아무리넓어져도 시스템받쳐주면 가능할거같은데 해상도 확장되면 바로구매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