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로그램을 삭제하거나 정품 등록을 해제하면 다른 PC에서 시리얼 번호를 다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 빠른 답변은 AI 상담원에게 문의해 주시고, 게시판보다 빠르고 정확한 답변은 bandicam@bandicam.com으로 문의 바랍니다.
정품인증 해제관련 다른 답변 보니까 책임을 소비자한테 넘기는격이네요
  • 정품사용자
  • 2020.10.19 01:05:56
  • 조회 수: 3707
  • 댓글: 3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정품 등록후에는 반디캠을 종료하고 다시 실행하면 정품으로 실행이 됩니다.
말씀하신 증상은 저희측에서는 재현이 안 되고 있습니다만, 만약에 사용자님 환경에서 그런 증상이 발생했다면 반디캠을 삭제하신 후, 컴퓨터를 재부팅하시고 다시 반디캠 최신버전을 다운로드, 설치하시고 정품 등록후에 정상적으로 동작하는지 확인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게시판에 동일한 증상을 호소하는 질문자가 여러명인데, 댓글 남긴거 보면 싹다 복붙하고 땡
 
내용도 읽어보면 "자기네들은 문제 없으니 너네쪽 환경 점검을 해봐라"
 
아니 사용자가 정품인증이 해제되지도 않았는데 구라깔일도 없고 문제를 호소하면
 
어떡해서든지 조치할 생각을 취해야지 이렇게 사용자한테 책임을 떠넘기면 됩니까?
 
그러니까 2017년부터 발생한 문제가 2020년까지 계속 이어져오는거 아닌가요?
 
진짜 존나열받네요 씨발 날라간 동영상 서버에 저장 안되니 또 조치 못해준다고 할거 아닙니까
 
여러사람이 불편을 호소했으면 조치를 완전하게 하든가 그게 안되면 자주 발생하는 문제라고
 
경고장을 해놓든가요.. 또 영상 종료됐을 때 대문짝만하게 영상 종료되었으니 정품인증하라고 써놓든가요
 
씨발 영상 뒤에 최소화 상태로 발생한 알림창이 숨겨져있으면 그게 알림인가요 상황 종료되고나서 인지한 소비자를 빡치게 만들기 위한 희롱인가요?
 
소비자들의 피해 방지를 위한 실질적이고 어렵지 않은 조치방법이 천지 빼까린데 왜 암것도 안해놓냐고요
 
 최소한의 다중방어체계가 있었다면, 그랬으면 소비자측에서 조치를 했을거 아닙니까? 증상조치도 예방조치도 안되면 팔아먹지를 말든가요
 
내가 불법 복돌이로 사용하다가 이런일 발생했으면 억울하지나 않지
 
이딴일이 발생할 줄 알았으면 반디캠 안쓰고 다른 소프트웨어 쓰던가 라이브로 영상을 확인하던가 했을텐데 
 
씨발 진짜 야밤에 민사소송 알아보고 있습니다.. 뭡니까... 뭐라고 소명좀 해보세요.. 아니면 날라간 동영상좀 어떻게 해보세요 복붙댓글 남기지 말고요
 
고객민원 담당자와 소프트웨어 개발자가 서로 다른 경우도 있기에 억울하게 욕먹는 상담근무자를 만들지 않기 위해
 
고객상담에서 이렇게 컴플레인 안거는데 지금 상황이 너무 좆같아요.. 
 
댓글'3'
반디캠컴퍼니
  • 2020.10.19
  • 수정: 2020.10.21 14:23:33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반디캠 정품 등록을 하면, 시스템 레지스트리에 정품 등록값이 저장이 되게 되어 있는데,
해당 레지스트리의 값이 윈도우업데이트나 레지스트리 관리 프로그램 등에 의해 삭제가 되어서 발생된 현상인 것 같습니다.
 
도움이 되어 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
 
님와 다르게 문제발생안함
  • 2020.10.20
  • 수정: 2020.10.20 19:08:12

한번 정품 인증후 인터넷 차단된상태든 아닌든 상관없이 인증 안풀리는데

그쪽 최신 버전 아니거나 불법 인증해서 발생한것아닌가?

그리고 불법인증도구이용한적있으면 풀리는 경우가 있음

인증 풀리는 사용자는 대부분 비정상적 상태이거나 불법 통해 인증받는 사용자분임

정품사용자
  • 2020.10.22
  • 수정: 2020.10.22 00:58:03

최신버전 받았고 돈내고 해당 사이트에서 구매한다음에 이메일로 받은 키를 인증한 상태에서 인증이 풀리니까 여기까지 와서 주저리 주저리 떠들죠

 

에휴 시팔 진짜 ㅋㅋㅋㅋ 얼마나 얼토당토 않은 상황이면 제3자가 글을 보더니 사용자탓을할까?

 

님말도 일리는 있어요 상식적으로 생각했으면 이런 좆같은 상황이 생기지 않았어야 정상이니까요

 

근데 그 대부분이 아닌 극히 일부 상황이 저한테 찾아왔네요 ^^ 이렇게 주저리주저리 써놓는다고 해서 날라간 영상이 돌아오지 않는단걸 아는데

 

그리고 나같은 개인이 소송에서 반디캠 이길 수도 없다는걸 아는데 상황이 개씨발 좆같아서 유치한 짓거리나 하고 있는겁니다.

 

사용자 잘못으로 넘겨짚지마세요 님이라면 복돌이 써놓고 문제생겼다고 씨발 여기까지 와서 지랄 지랄 하고 있겠어요?

 

님이 문제발생 안했다고 다른사람도 문제발생 안할것이라는 편협한 개소리하지마시라구요 

이 댓글을

에디터 선택

※ 주의 : 페이지가 새로고침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