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컴퓨터 포맷시 정품 반디캠/컷 재설치시 그냥 윈도우 설치하고 재설치하면되나요?
2. 정품 반디캠/컷 다른 컴퓨터로 이동 설치시 그냥 설치하면되나요?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1. 네, 말씀하신대로 포맷 후에 윈도우를 설치하고 반디캠과 반디컷을 재설치해주시면 됩니다.
2. A컴퓨터에 등록된 프로그램을 삭제하거나 등록해제 한 후 B컴퓨터에 라이선스를 등록해야 합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1. 네, 말씀하신대로 포맷 후에 윈도우를 설치하고 반디캠과 반디컷을 재설치해주시면 됩니다.
2. A컴퓨터에 등록된 프로그램을 삭제하거나 등록해제 한 후 B컴퓨터에 라이선스를 등록해야 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