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에 GTX1080때는 아무런 문제가 없었는데 이번에 최고사양 급으로(RTX3080) 컴퓨터를 맞춘 후 부터
고사양게임이던 저사양게임이던 게임프레임이 넉넉하게 돌아감에도 반디캠만 켜면 순간 프리징(멈춤)이 계속 1분정도 마다 계속 걸립니다.
해결 방법이 있다면 도움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그래픽카드를 재설치하여 다시 녹화를 해도 같은 문제가 발생하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기존에 설치된 그래픽카드 드라이버를 완전히 삭제한 후, 최신 그래픽카드 드라이버를 다운로드 받아 설치해 봅니다.
- 엔비디아(Nvidia): http://www.nvidia.co.kr/Download/index.aspx?lang=kr
- 인텔(Intel): https://downloadcenter.intel.com/ko
- AMD: https://www.amd.com/ko/support
만일 그래픽카드를 재설치했는데도 동일한 문제가 발생하신다면, 게임명과 떨림현상이 보이는 녹화 파일, 녹화설정(코텍 형식, 품질, FPS)을 bandicam@bandicam.com으로 보내주시면, 확인 후 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그래픽카드를 재설치하여 다시 녹화를 해도 같은 문제가 발생하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기존에 설치된 그래픽카드 드라이버를 완전히 삭제한 후, 최신 그래픽카드 드라이버를 다운로드 받아 설치해 봅니다.
- 엔비디아(Nvidia): http://www.nvidia.co.kr/Download/index.aspx?lang=kr
- 인텔(Intel): https://downloadcenter.intel.com/ko
- AMD: https://www.amd.com/ko/support
만일 그래픽카드를 재설치했는데도 동일한 문제가 발생하신다면, 게임명과 떨림현상이 보이는 녹화 파일, 녹화설정(코텍 형식, 품질, FPS)을 bandicam@bandicam.com으로 보내주시면, 확인 후 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