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에서 컴퓨터를 모두 바꿔주어서
새로운 컴퓨터에 다시 프로그램을 깔았습니다.
화면 녹화는 되지만 음성 녹음이 안 됩니다.
매우 급하니 빠른 해결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반디캠 실행 -> 비디오 탭 -> 설정 -> 스피커"에 "(기본 출력 장치)"를 선택하고, "마이크"에 사용중인 "마이크"를 선택하시면 목소리도 함께 녹화할 수 있습니다.
아래 그림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반디캠 실행 -> 비디오 탭 -> 설정 -> 스피커"에 "(기본 출력 장치)"를 선택하고, "마이크"에 사용중인 "마이크"를 선택하시면 목소리도 함께 녹화할 수 있습니다.
아래 그림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