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로그램을 삭제하거나 정품 등록을 해제하면 다른 PC에서 시리얼 번호를 다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 빠른 답변은 AI 상담원에게 문의해 주시고, 게시판보다 빠르고 정확한 답변은 bandicam@bandicam.com으로 문의 바랍니다.
구글 meet 녹화
  • 123
  • 2020.10.06 15:34:44
  • 조회 수: 3074
  • 댓글: 3

구글 meet을 녹화하는데 소리가 들어가지 않았습니다.

 

녹화 설정의 소리에 들어가니 (기본 출력 장치)로 설정되어 있었고

 

그 옆에 설정 버튼을 눌러 설정을 누르니

 

여러 출력장치들이 표시되며 기본 장치, 기본 통신 장치 이렇게 표시된 것들이 있는데

 

기본 장치나 기본 통신 장치가 연관이 있나요?

 

기본 출력 장치는 어떤 게 녹음이 되는 건가요?

댓글'3'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반디캠 [소리]설정에서, "(기본 출력 장치)"(혹은, "(기본 사운드 장치)")가 선택되어 있고, 윈도우의 [재생]탭에서 "스피커(혹은 헤드폰)"가 "기본 장치(녹색 아이콘)"로 설정되어 있는 경우, 컴퓨터에서 나오는 소리를 녹음할 수 있습니다.

 

반디캠, 기본 출력 장치, 컴퓨터 소리 녹음

 

만일, 반디캠의 [소리]탭에서, "(기본 출력 장치)"가 선택되어 있는데도 컴퓨터 소리가 녹음이 되지 않는다면, 스피커(혹은 헤드폰) 장치를 직접 선택해주시기 바랍니다. 

 

더 자세한 사항은 아래링크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https://www.bandicam.co.kr/faqs/no_sound_recorded_video_stereo_mix_problem/

 

 

감사합니다. 

 

123
  • 2020.10.06

'기본 장치'로 설정된 장치의 소리를 녹음하는 거라면 소리가 '기본 통신 장치'에서 나와서 녹음되지 않을 가능성도 있나요?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기본 통신 장치로 설정되어 있어도 녹화가 되게 됩니다. 

 

만일, 위 링크 페이지의 도움말로도 여전히 컴퓨터 소리가 녹음이 되지 않는다면, 반디캠과 윈도우의 소리설정화면을 녹화한 후, 녹화한 동영상파일을 bandicam@bandicam.com으로 보내주시면 확인 후 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댓글을

에디터 선택

※ 주의 : 페이지가 새로고침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