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디로 찍은 동영상을 에듀넷 이학습터에 올렸는데 상대방이 오디오는 들리는데 비디오가 나오지 않는다고 하네요.
검은 화면으로 뜬다고 합니다. 몇명이.
이런 경우는 왜 그런 건가요? 제가 비디오 설정에서 뭔가를 바꾸어 주어야 하는 건가요?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일부 학생들에게만 안보이는 문제라면, 영상 자체에는 문제가 없는 것으로 보입니다.
만일, 영상에 문제가 있다면 모든 학생이 그 영상을 보는데 문제가 나타날텐데, 말씀하신 경우는 일부이기 때문에 영상에는 문제가 없는 것으로 보입니다.
에듀넷 이학습터에 문의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일부 학생들에게만 안보이는 문제라면, 영상 자체에는 문제가 없는 것으로 보입니다.
만일, 영상에 문제가 있다면 모든 학생이 그 영상을 보는데 문제가 나타날텐데, 말씀하신 경우는 일부이기 때문에 영상에는 문제가 없는 것으로 보입니다.
에듀넷 이학습터에 문의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