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bandicam.co.kr/board/bandicam/104160
https://www.bandicam.co.kr/board/bandicam/151798
올해 초 반디캠 최신 버전에서 EAC 사용 게임들 녹화가 막힌 이후로 반년째 4.5.4 버전을 사용하고 있는데
향후에 해결될 가능성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말씀하신 EAC 관련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만,
정확한 일정에 대해서는 현재 구체적으로 말씀 드리기가 어려울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말씀하신 EAC 관련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만,
정확한 일정에 대해서는 현재 구체적으로 말씀 드리기가 어려울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