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 사용했는데 오늘 녹화하다보니
제 음성이 녹음이 안되네요.
오디오캡쳐를 실패했습니다라는 창이 떠서
설명 그대로 따라했는데도 계속 안됩니다.ㅠㅠ
급한데 ㅠㅠㅠ
도와주세요~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마이크가 달린 헤드폰을 사용하시면, 잡음 및 문제 없이 녹화하실 수 있습니다.
1. 사용하시는 PC에 "스피커 (혹은 헤드폰)"이 잘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2. 반디캠의 설정에서,
기본 오디오 장치의 스피커에 기본 출력장치와 마이크에 사용하시려는 마이크가 잘 선택되어 있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여전히 마이크 녹음이 되지 않는다면, 반디캠 소리설정, 윈도우 소리설정화면을 녹화해서 bandicam@bandicam.com으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이메일을 보내 주실 때, 마이크 모델명도 함께 알려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마이크가 달린 헤드폰을 사용하시면, 잡음 및 문제 없이 녹화하실 수 있습니다.
1. 사용하시는 PC에 "스피커 (혹은 헤드폰)"이 잘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2. 반디캠의 설정에서,
기본 오디오 장치의 스피커에 기본 출력장치와 마이크에 사용하시려는 마이크가 잘 선택되어 있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여전히 마이크 녹음이 되지 않는다면, 반디캠 소리설정, 윈도우 소리설정화면을 녹화해서 bandicam@bandicam.com으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이메일을 보내 주실 때, 마이크 모델명도 함께 알려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