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 사용하고 있었는데 갑자기 녹화 화면이 확대된 일부 화면만 녹화가 됩니다. 녹화 중 보이는 것은 전체 화면인데 녹화 결과물을 보면 확대되어 잘려 있습니다.
어떻게 해야 할지요?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녹화 모드 중에 전체화면 녹화 모드를 선택하셨나요? 혹시 녹화 중에, 녹화창의 크기를 조절하셨나요?
녹화 중에 녹화창의 크기를 조절하실 경우, 일부분만 확대된 것처럼 녹화될 수 있습니다.
위의 경우가 아니라면, 영상을 bandicam@bandicam.com으로 보내주시면 확인 후 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녹화 모드 중에 전체화면 녹화 모드를 선택하셨나요? 혹시 녹화 중에, 녹화창의 크기를 조절하셨나요?
녹화 중에 녹화창의 크기를 조절하실 경우, 일부분만 확대된 것처럼 녹화될 수 있습니다.
위의 경우가 아니라면, 영상을 bandicam@bandicam.com으로 보내주시면 확인 후 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