첨부한 캡처 처럼 녹음을 해도, 소리가 녹음이 안되네요?
확인 바랍니다.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1. 컴퓨터와 마이크 소리를 녹화하시나요?
아래 그림과 같이 스피커에 "기본 출력 장치"를,
마이크에 사용자님이 사용하시는 마이크를 선택한 후, 볼륨을 80으로 높여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추가오디오 장치는 (사용안함)을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https://www.bandicam.co.kr/faqs/how_to_record_voice_from_microphone/#case1
감사합니다.
볼륨을 올리고 설정 후 확인 하면, 다시 0으로 설정 되어 있습니다. 왜 그런가요?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1. 컴퓨터와 마이크 소리를 녹화하시나요?
아래 그림과 같이 스피커에 "기본 출력 장치"를,
마이크에 사용자님이 사용하시는 마이크를 선택한 후, 볼륨을 80으로 높여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추가오디오 장치는 (사용안함)을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https://www.bandicam.co.kr/faqs/how_to_record_voice_from_microphone/#case1
감사합니다.
볼륨을 올리고 설정 후 확인 하면, 다시 0으로 설정 되어 있습니다. 왜 그런가요?